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6. 18.
반응형

긴 시간을 살다 보면 교통사고를 내는 일도 있고, 교통사고를 당하는 일도 있습니다. 교통사고라는 단어를 보기만 해도 기분이 나쁜데, 꿈에서 교통사고를 내거나 당하는 꿈도 발생한다. 어쩔 때는 그 꿈이 너무 생생해서 당황스러웠던 일이 한두 번이 아니다. 잠에서 깨면 심하게 식은땀을 흘리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그러면 오늘은 재수 없는 꿈 교통사고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다.

 

차례

  • 교통사고 당하는 꿈
  • 교통사고 내는 꿈
  • 교통사고로 인해 죽는 사람들 보는 꿈
  • 교통사고를 보는 꿈
  • 교통사고를 당해서 장애인이 되는 꿈
  • 자신이 교통사고를 당해 죽는 꿈
  • 교통사고로 자동차가 전복되는 굼
  • 교통사고로 인해 아이가 죽는 꿈
  • 교통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는 꿈
  • 교통사고로 인해서 자동차가 움직이지 않는 꿈
  • 횡단보도를 건너가는 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교통사고를 당해서 합의금을 받는 꿈
  • 교통사고로 죽었다 되살아나는 꿈
  • 마주오는 차와 부딪혀서 교통사고 나는 꿈
  •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 나서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당하는 꿈

꿈의 내용과는 달리 자신이 진행하고자 하는 일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 내는 꿈

자신이 어떤 일을 저지르고 그 일에 대한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심리 몽이다.

교통사고로 인해 죽는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를 보는 꿈

사고를 내는 주체(자동차, 기차, 비행기 등)는 자신을 의미하고, 머지않아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를 당해서 장애인이 되는 꿈

실제로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열정이 없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교통사고를 당해 죽는 꿈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인정을 받게 되고, 그 성과로 인해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로 자동차가 전복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고, 그로 인해 좌절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로 인해 아이가 죽는 꿈

모르는 아이가 죽었다면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만약 자신의 아이가 죽었다면 자신의 아이에게 머지않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는 꿈

실제로 자신이 어떤 사고를 당해서 병원에서 지내게 될 것을 암시하고, 또는 어떤 병에 걸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로 인해서 자동차가 움직이지 않는 꿈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이 순식간에 무너져서 좌절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횡당보도를 건너가는 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면서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모두 이루게 되고, 그로 인해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를 당해서 합의금을 받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피나는 노력 끝에 다른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고, 그로 인해 부를 축적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로 죽었다 되살아나는 꿈

자신이 어떤 복잡한 문제에 휘말리게 되면서, 정신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마주오는 차와 부딪혀서 교통사고 나는 꿈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에 대해서 분쟁(소송, 시비 등)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 나서 교통사고 나는 꿈

자신이 계약한 어떤 일이 중도에 계약 파기되는 일이 발생하면서 힘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