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머리카락 자르는 꿈 해몽 풀이 정리

by 제이[Jay] 2022. 1. 22.
728x90

머리저는 오늘 꿈에서 거울을 보며 자신의 머리카락을 잘랐습니다. 종종 이런 꿈이 나오곤 하는데, 머리카락 자르는 꿈의 의미는 자기 자신에게 의미를 두고 나오는 꿈입니다. 꿈에서 자신의 머리카락을 보고 어떤 감정이 느껴졌는지에 따라 꿈의 내용이 달라집니다. 그럼 오늘은 머리카락 자르는 꿈 해몽 풀이 정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가-남성의-머리카락을-자르고-있는-모습
hair cut

길몽

뒷머리카락 자르는 꿈

현재 몸이 좋지 않고 병을 앍고 있는 사람이라면, 모든 병이 말끔하게 치유되고 건강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과거의 안 좋은 기억들은 뒤로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사업이나 창작 활동을 시작해서 경제적으로 여유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 머리카락 자르는 꿈

자신의 행운이 크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조만간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인정받게 되고 출세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한 머리카락 자르는 꿈

상한 머리카락이 자신의 것이라면 자신의 질병이 완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상한 머리카락이 누군가의 머리카락이었다면 주변 사람들 중에 누군가의 병이 완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머리 자르는 꿈

꿈에서 친구가 머리 자른 꿈은 자신의 지인이나 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미용실에서 머리카락 자르는 꿈

이 꿈을 꾼 당일에 행운이 크게 상승하여 좋은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시 모르니 로또라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 스타일 바꾸는 꿈

꿈에서 머리 스타일을 바꿨다면, 이 꿈은 자신의 마음 변화가 좋은 방향으로 기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마음가짐으로 어떤 일을 시작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작은 성공이라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다른 사람 머리카락 자르는 꿈

꿈에서 자신이 누군가의 머리카락을 잘랐다면, 이 꿈은 조만간 주변 사람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하고 구설수에 오르며, 안 좋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항상 주변을 경계하고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심리몽

남의 머리카락 자르는 꿈

꿈에서 남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자신은 현재 어떤 상황 속에서 억압된 생활을 하고 있고, 그 생활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날의 검

내가 내 머리카락 자르는 꿈

꿈속에서 스스로 머리 깎는 꿈은 자신이 머리카락을 잘랐을 때 어떤 기분이 들었는지에 따라서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양날의 검과 같은 꿈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수월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고, 만약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조만간 안 좋은 일을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긴 머리카락을 단발로 자르는 꿈

이 꿈 또한 꿈의 상황에 다라서 길몽과 흉몽 두 가지로 나뉩니다. 단발로 잘랐는데 머리가 마음에 들었다면 조만간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지만, 머리가 마음에 안 들었다면 조만간 안 좋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머리카락 자르는 꿈 해몽 풀이 정리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항상 좋은 꿈 꾸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에이치랩 모다모다 블랙샴푸 성분 효과 사용법 주의사항 후기

아직 비상장인 비에이치랩에서 모다모다 블랙샴푸를 선보였습니다. 이 샴푸는 기능성 샴푸고, 머리를 몇 번 감기만 해도 머리카락의 색이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머리에 새치가 많거나 백발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