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 해몽

by 제이[Jay] 2022. 1. 21.
728x90

꿈에서 비행기 타는 꿈을 꾼다면, 이만큼 짜릿한 꿈도 없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꿈에서 주는 해몽의 의미는 자유와 돈을 상징합니다. 그만큼 비행기가 꿈에 나온다면 로또를 사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은 비행기 타는 꿈 또는 비행기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대한-비행기가-하늘을-날고-있는-모습
비행기

길몽

비행기 타는 꿈

꿈에서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어떤 좋은 기회를 우연히 맞이하고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라면 바로 로또를 사러 갈 것 같습니다.

 

혼자 비행기 타는 꿈

혼자 비행기를 탄다면 쓸쓸할 수도 있겠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꿈은 엄청난 길몽에 해당합니다. 조만간 신분 상승과 재물을 함께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좌석에 앉는 꿈

꿈에서 비행기 좌석에 앉았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며, 그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여유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투기 타는 꿈

전투기와 같은 비행기를 타는 꿈은 현재 자신의 금전운이 크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이로 인해서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만드는 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넣게 될 것을 암시하며, 금전운도 함께 상승하고 있어서 조만간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낮게 나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 꿈은 길몽이며, 당신의 부족함을 발견하고 도와줄 귀인이 당신을 찾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이 귀인과 함께 작은 돈이라도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비행기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의 가정에 큰 경사가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윤택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티켓 꿈

꿈에서 항공권이 나왔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의 행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조만간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비행기 못 타는 꿈

꿈에서 비행기 시간에 늦어서 못 타는 꿈은 자신에게 어떤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놓치거나 중요한 계약이 파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기다리는 꿈

꿈에서 비행기를 탑승하기 위해서 기다리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닥쳐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주변을 잘 살피고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탄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꿈에서 자신이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상상만 해도 정말 끔찍한 꿈입니다. 이 꿈은 꿈의 내용과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지 않고 실패하게 되거나 안 좋은 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비행기 추락 사고가 난 꿈을 꾸었는데 생존하는 꿈이라도 위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일단 안 좋은 꿈입니다.

 

심리몽

비행기를 겨우 타는 꿈

꿈에서 비행기를 아슬아슬하게 겨우 타고 놓칠 뻔한 꿈은 현재 자신은 경제적으로 큰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입니다.

 

장난감 비행기 꿈

꿈에서 장난감 비행기가 나왔다면, 이 꿈은 자신은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입니다.

 

지금까지 비행기 타는 꿈 또는 비행기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미확인 비행물체 꿈, UFO꿈 해몽

오늘은 꿈에서 우주선이 누군가에 의해 격추당했다. 그 우주선은 하늘에서 갑자기 나타나 지상으로 빠르게 접근했다. 그러자 어떤 여성 파일럿이 "공격하자"라고 소리 지르더니 우주선을 폭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