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자신이 우는 꿈, 내가 우는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4. 23.
반응형

오늘은 꿈속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단체로 우는 꿈을 꾸었다. 배경은 어느 회사로 보였으며, 회사 사람들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청소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도 열심히 청소를 했다. 그리고 배경이 바뀌고서 사람들이 달리기 시합을 했다. 또 배경이 바뀌면서 어떤 회의방에서 사람들이 테이블에 둘러앉았다. 그리고 모두들 갑자기 눈시울이 붉어지더니 눈물을 흘리고 소리 없이 울기 시작했다. 다행히 펑펑 울지는 않았다. 내가 그 사람들에게 이유를 물어보자 회사의 경영이 어려워져서 회사문을 닫는다고 했다. 그리고 나도 조용히 눈물을 흘렸다. 참고로 난 일본 취업비자를 기다리고 있는 백수라서 회사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 빨리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일본으로 가고 싶을 뿐이다. 아! 그리고 나는 어제 손 다한증 수술을 위해 입원하고 오늘 퇴원했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이 꿈은 기분 나쁘게도 병원에서 꾼 꿈이다.

조용히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

몸 상태가 좋지 않고 병이 있는 사람이라면 낫게 되고, 근심과 걱정들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속 시원하게 펑펑 우는 꿈

운세가 상승하면서 여태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들이 풀리면서 기쁨을 만끽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기뻐서 우는 꿈

현실에서도 기쁜 일이 찾아오면서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대성통곡하면서 서럽게 우는 꿈

지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작품 활동이 있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되고, 그로 인해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며 유명해진다.

가족이 죽어서 우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면서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진다. 또는 유산을 상속받게 되는 의미로도 볼 수 있는 꿈이다.

시원하게 못 우는 꿈

실제로 곤란한 일이 생겨서 답답해질 수 있고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이다.

여러 사람과 우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으로 암시된다. 가정 내에서 분쟁이 일어날 수 있음으로 주의해야 하는 꿈이다.

눈물이 강이 되는 우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면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항상 바라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염없이 눈물이 흐르면서 우는 꿈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들이 오랜 시간 곁에 머물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눈물을 뚝뚝 흘리며 우는 꿈

행복하게 될 일이 생기고 축하받을 만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펑펑 울어서 옷을 적시는 꿈

마음속에 남아있는 작은 행복감들이 잔잔하게 자신의 곁에 오래 머물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소리 내면서 우는 꿈

지금 현재 소망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성공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만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면접에 실패해서 우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실제로 면접에 합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