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냄새나는 꿈, 냄새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7. 25.
728x90

꿈에서 가끔 냄새를 맡는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현실에서도 좋은 냄새와 나쁜 냄새가 있듯이 꿈에서도 좋은 냄새와 나쁜 냄새는 존재한다. 꿈에서도 후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하다. 나는 꿈속에서 똥 냄새 맡은 꿈을 꿨는데, 어찌나 생생하던지 냄새가 정말 고약했다. 그럼 냄새나는 꿈 또는 냄새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한-여성이-풀숲에서-풀-냄새를-맡고-있는-모습
냄새

냄새와 관련된 꿈의 의미

냄새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자신이 현재 생각하고 있는 심리상태 또는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것이라고 한다. 이것은 좋은 냄새를 맡느냐 나쁜 냄새를 맡느냐에 따라서 꿈의 해몽 내용이 달라진다고 한다. 그럼 냄새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차례

  • 똥 냄새나는 꿈
  • 달콤한 냄새나는 꿈
  • 계피 냄새나는 꿈
  • 꽃 냄새나는 꿈
  • 맛있는 냄새나는 꿈
  • 추억 냄새나는 꿈
  • 강한 냄새나는 꿈
  • 방귀 냄새나는 꿈
  • 발 냄새나는 꿈
  • 자신에게 좋은 냄새나는 꿈
  • 향수 냄새나는 꿈
  • 다른 사람에게 좋은 냄새나는 굼
  • 커피 냄새나는 꿈
  • 자신의 입 냄새가 나는 꿈
  • 다른 사람의 입 냄새가 나는 꿈
  • 연인에게 냄새나는 꿈
  • 화장실 냄새나는 꿈
  • 담배 냄새나는 꿈

똥 냄새나는 꿈
꿈에서 갑자기 어디선가 똥 냄새가 스멀스멀 풍겨온다면, 누군가에 의해 안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만약 내 똥의 냄새를 맡는 꿈이라면 실제로 리더십을 발휘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 인정받게 되며,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설사하는 꿈, 똥 꿈 해몽

달콤한 냄새나는 꿈
머지않아 자신의 천생연분의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인생에 사랑으로 인한 꽃 피는 봄이 오게 될 것이다.

계피 냄새나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줄 귀인이 찾아오게 되고, 그로 인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꽃 냄새나는 꿈
꽃 주위에 꿀벌들이 모이듯이 자신의 주변에도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귀인들이 모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맛있는 냄새나는 꿈
현재 자신은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고 심신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추억 냄새나는 꿈
어떤 냄새를 맡고 그리운 추억이 떠올랐다면, 실제로 자신의 몸이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강한 냄새나는 꿈
꿈에서 코를 찌르고 기억에 강력하게 남을 냄새가 났다면, 현재 자신의 운명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심리 몽이다.

방귀 냄새나는 꿈
꿈에서 나는 방귀 냄새가 싫었다면 조만간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받을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꿈에서 나는 방귀 냄새가 좋았다면 자신의 운세가 크게 상승하면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경제적으로 안정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발 냄새나는 꿈
자신의 운세가 크게 하락하면서 어떤 일을 진행하더라도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에게 좋은 냄새나는 꿈
현재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자신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심리 몽이다. 한마디로 자아도취인 샘이다.

향수 냄새나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을 좋게 어필하고 싶다는 욕망을 꿈으로 나타난 심리 몽이다.

다른 사람에게 좋은 냄새나는 꿈
꿈에서 좋은 냄새를 풍긴 사람과의 사이가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랑이면 사랑, 우정이면 우정, 가족애라면 가족애 말이다.

커피 냄새나는 꿈
현재 자신은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이다.

자신의 입 냄새가 나는 꿈
주변 사람들에 의해서 자신이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당분간은 조용히 지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입 냄새가 나는 꿈
다른 사람에 의해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고, 그로 인해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인에게 냄새나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사이가 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만약 연인에게 좋은 냄새가 났다면, 앞으로 서로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되고 오래오래 사랑이 이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키스 꿈 해몽, 키스하는 꿈

화장실 냄새나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있어서 어려움이 생기고, 문제라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화장실 가는 꿈, 화장실 꿈 해몽

담배 냄새나는 꿈
현재 자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밝혀지면 안 될 비밀을 많이 간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냄새나는 꿈 또는 냄새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마늘 까는 꿈, 마늘 꿈 해몽

이 세상의 모든 음식들과 궁합이 정말 좋은 마늘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꿈에서 마늘이 상징하는 의미는 보통 풍요, 재물, 근심 등을 의미합니다. 이 세 가지의 의미만 본다면, 좋은 의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