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 동창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4. 16.
728x90

오늘 꿈속에서의 나는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갑자기 배경이 바뀌면서 나는 중형 버스에 타고 있었다. 버스 안에는 초등학교 동창들이 앉아 있었다. 나는 맨 뒷좌석에 앉아 있던 동창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 친구들은 초등학교 때 친했던 친구들이었다. 현재 현실에서는 연락을 주고받진 않지만 말이다. 그렇게 한참 수다를 떨다가 갑자기 배경이 바뀌었다. 역시 바뀐 배경도 자세히 기억이 안 난다. 그럼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 또는 동창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다.

성인-남자-세-명과-성인-여자-한-명이-선그라스를-착용하고-웃고-있는-모습
남녀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

현재에 지쳐있고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자신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고, 아무 걱정거리가 없고 힘이 넘쳤던 그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는 심리 몽이다.

동창 만나는 꿈

학창 시절에 친하게 지냈던 동창을 만나게 되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수도 있는 꿈이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될 의미도 담겨있다.

동창 나오는 꿈

사이가 좋았던 동창을 봤다면 기쁜 소식을 전해 듣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다. 반면 사이가 나빴던 동창을 봤다면 지금 현재 자신의 경쟁상대와 치열하게 경쟁을 하게 된다.

동창과 싸우는 꿈

현재 하는 일에서 파트너와 다툼이 생기거나 헤어지게 될 의미가 담겨있는 꿈이다. 반면 동창과 치고받고 싸우다가 둘 중에 누군가 피가 흘렀다면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그로 인해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죽은 동창이 다시 살아나는 꿈

현재 순조롭지 못했던 일이나 사업이 점점 좋은 방향으로 가게 될 의미가 담겨있는 꿈이다.

동창이 죽는 꿈

꿈속에서는 그 동창이 죽었지만 현실에서는 크게 성공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동창과 여행 가는 꿈

이른 시일 내에 동창회에 참석하게 되는 꿈이다.

동창끼리 싸우는 꿈

자신의 덕으로 꿈속에서 싸웠던 동창들끼리 서로 친해질 징조가 담겨있는 꿈이다.

자신이 동창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갈등이 발생하여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반대로 동창이 자신의 애인과 결혼하는 꿈도 같은 의미의 꿈이다.

동창이 결혼하는 꿈

꿈속에서의 동창이 미혼자라면 결혼하게 되고, 기혼자라면 좋은 직장에 취직하게 될 꿈이다. 이 꿈은 자신에 대한 꿈이 아니라 꿈속에서 나온 동창에 대한 꿈이다.

동창과 결혼하는 꿈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 함을 나타내고 있고, 자신이 처해 있는 환경에 대한 불만이 많으며 변화되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친하지 않았던 동창과 결혼하는 꿈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길몽이다.

동창과 밥 먹는 꿈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좋은 대인관계를 쌓아나가게 되고, 자신에게 도움이 될 인맥이 생긴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창에게 괴롭힘 당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의 친구들과 좋은 우정 관계를 유지해 나감을 의미하는 꿈이다.

동창회 하는 꿈

실제로 세미나에 참석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중요한 업무의 회의나

토론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 또는 동창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키스 꿈 해몽, 키스하는 꿈

키스는 사람들이 사랑을 나눌 때 하는 행동으로,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과 키스를 하게 되면 기분이 매우 좋을 것이다. 하지만 반대로 꿈에서 싫어하는 누군가와 키스를 했다면 하루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