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풍선 타는 꿈, 풍선 꿈 해몽

by 제이[Jay] 2022. 1. 20.
728x90

풍선이 꿈에 나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풍선이 꿈에서 주는 의미는 허영, 희망, 이상, 꿈, 환상과 같이 여러 가지를 의미합니다. 저는 오늘 꿈에서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나는데, 풍선이 갑자기 터지면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풍선 타는 꿈, 풍선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맑은-하늘과-구름-아래에-아홉개의-풍선이-둥실둥실-떠있는-모습
풍선

길몽

알록달록한 풍선들을 본 꿈

생각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꿈입니다. 꿈에서 화려한 풍선들을 보는 꿈은 조만간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고, 그 기회를 잘 잡아서 자신의 장래를 빛나게 해 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풍선을 본 꿈

커다란 풍선을 보는 꿈은 무서울 수도 있지만,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기분 좋은 날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을 사는 꿈

자신이 처한 환경이 바뀌게 되고, 그로 인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자신감을 얻게 되어 앞날이 창창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든 일은 자신감을 가지고 하다 보면, 분명 좋은 기회가 찾아오고, 자신을 빛내줄 것입니다.

 

풍선 날리는 꿈

꿈에서 풍선 날리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자신의 환경에 작던 크던 변화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거기에서 기회를 잡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 타고 나는 꿈

꿈에서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성장력은 무궁무진하며, 행운과 맞물려 좋은 기회를 포착하고 멋진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 부는 꿈

자신의 건강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으며, 기존에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몸이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많은 풍선을 본 꿈

꿈에서 수많은 풍선을 보는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을 받는 꿈

조만간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귀인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풍선을 주는 꿈

자신이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풍선이 터지는 꿈

풍선이 터지는 꿈은 생각만으로도 아찔한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하고 공을 기울였던 일들이 한순간의 실수로 물거품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에 조심성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풍선을 일부러 터트리는 꿈

꿈에서 자신이 풍선을 일부러 터트리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고 그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선이 잘 안 불어지는 꿈

현재 자신은 어떤 일에 몰두하고 매진하지만, 그 노력에 비해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심리몽

풍선 타는 꿈

꿈에서 풍선 타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 꿈은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현재 자신은 자유를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가정이나 직장으로부터의 독립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짧은 인생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게 옳습니다.

 

물풍선 꿈

꿈에서 물풍선을 보거나 가지고 있었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은 누군가에게 장난을 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심리 몽입니다.

 

하트 풍선을 본 꿈

현재 자신은 누군가를 마음속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심리 몽입니다. 겉으로 표현을 하지 않으면, 병이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의 사랑을 올바른 방법으로 표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속으로만 좋아하다가 끝나는 사랑은 반드시 후회만 남게 됩니다. 실패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꼭 한번 표현하길 바랍니다.

 

풍선이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억압된 환경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것을 꿈으로 표현한 심리 몽입니다.

 

지금까지 풍선 타는 꿈, 풍선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그럼 모두 풍선에 관한 좋은 꿈 꾸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나는 꿈 해몽

나는 오늘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다. 어찌나 생생하던지 너무 설레고 즐거웠다. 꿈속에서의 오감은 이상하게도 너무 현실 같아서 재밌다. 꿈의 내용은 이렇다. 오른손을 봤는데 휴대용 선풍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