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핸드폰 줍는 꿈, 핸드폰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4. 12.
728x90

오늘은 꿈에서 핸드폰 줍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의 나는 학창 시절에 알게 된 형들 두 명과 달리기를 했다. 그러던 도중 나는 달리다가 땅에 무언가가 보이길래 냅다 주웠다. 그런데 그것은 핸드폰이었다. 나는 핸드폰이 아이폰인지 확인했으나 아쉽게도 아이폰은 아니었다. 꿈인데 이런 걸 왜 확인했는지 어이가 없었다.

핸드폰 줍는 꿈

새로운 대인관계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사업을 하고 있을 경우 새로운 거래처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고난을 겪게 되고 실패할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다시 줍는 꿈

지금 현재 어떤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좋을 결과를 얻어서 성공하게 되고 그로 인해 큰 이익이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핸드폰 찾는 꿈

거래가 끊겼던 거래처와 다시 거래할 수 있게 되거나, 멀어진 지인과 연락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지인과 다툼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이지만, 만약 물에 빠진 핸드폰이 고장 나지 않았다면 다시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핸드폰 고장 나는 꿈

대인관계에 있어서 불편한 사람이 생길 수도 있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다.

핸드폰 사는 꿈

대인관계에서 좋은 발전이 생길 수 있으나 구매한 핸드폰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지인과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핸드폰 바꾸는 꿈

대인관계에서의 변화가 생기는 꿈이고 좋은 핸드폰으로 바꾼다면, 긍정적인 일이 생기고 안 좋은 핸드폰으로 바꾼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그로 인해 난처해질 수 있고 대인관계가 틀어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핸드폰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꿈

자신의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행복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또는 귀인이 찾아온다는 의미도 담겨있는 꿈이다.

핸드폰으로 채팅하는 꿈

자신이 소망했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 행복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핸드폰으로 문자가 오는 꿈

좋은 소식이 들리거나 귀인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고, 그로 인해 자신이 이루고자 했던 일들을 수월하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꿈

누군가와 트러블이 생겨서 오해를 풀기 위해 긴 시간 이야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다.

핸드폰 벨소리가 들리는 꿈

생각지도 않은 일이 벌어져서 경각심을 가지게 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다.

핸드폰을 충전하는 꿈

실제로 자신의 에너지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는 가까운 장래에 자신의 장기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핸드폰에서 아름다운 소리가 들리는 꿈

가까운 미래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되고 신박한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그로 인해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