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남을 부러워하는 꿈, 부러운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12. 7.
728x90

현재 저는 일본에 있는데요. 꿈에서 아는 형님이 일본의 좋은 기업에 취직을 해서 제가 그 형님을 정말 부러워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얄밉게 춤까지 추더군요. 물론 꿈입니다. 그럼 오늘은 남을 부러워하는 꿈, 부러운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이-정장을-입고-손목시계를-착용한-손을-바지-주머니에-넣은-모습
정장

길몽

부러움 받는 꿈

꿈속에서 남이 나를 부러워하는 꿈은 실제로도 부러움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됩니다.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이를 지켜보고 있던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부러워하게 될 것입니다.

 

연인이 자신을 부러워하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계획 중인 일이 앞으로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큰 재물을 얻고, 현재의 현인과 사이도 좋게 지속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가 집착하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집착하는 꿈을 꾸었다면, 정말 기분이 나쁠 것입니다. 하지만, 꿈 해몽은 현실에서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고, 알아챘다면 말을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성이라면 좋은 친구를 얻을 것이고, 이성이라면 연인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간질하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가 당신을 이간질하는 꿈을 꾸었다면, 정말 기분이 나쁠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듯이 이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당신의 운세가 상승하고 있으며, 조만간 좋을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남을 부러워하는 꿈

인간은 항상 주변에 자신보다 잘 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부러워하기 마련입니다. 어쩔 수 없는 본성이죠. 꿈에서 누군가를 부러워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며, 조만간 자신의 경쟁상대에게 패배의 쓴맛을 맛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니 항상 주변 사람 누가 되었든 우쭐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임하는 것이 미래에 좋을 것입니다. 우쭐해하던 사람이 실수했을 때랑 평소에 겸손했던 사람이 실수했을 때랑은 시선이 달라지는 법입니다.

 

친구를 부러워하는 꿈

꿈에서 친구를 부러워하는 꿈은 실제로 그 친구와 어떤 불쾌한 일로 인해서 사이가 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아무리 가까운 친구라고 해도 서로 존중하고 겸손한 태도가 필요할 때입니다.

 

나를 모함하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가 나를 모함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도 당신의 주변 사람들 중에 누군가가 당신을 질투하고 시기하면서 모함하고 모함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주변을 살펴보고, 모함에 시달리지 않도록 겸손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심리몽

서운한 꿈

꿈속에서 어떤 일로 인해서 서운한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당신은 주변 사람 누군가에게 서운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입니다. 항상 누군가에게 서운한 마음을 가지는 것보다. "저런 사람도 있구나"라고 생각하는 것이 마음이 편해지고,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남을 부러워하는 꿈, 부러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누구를 부러워하는 것보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멋진 삶이 될 것입니다.

 

 

턱걸이 하는 꿈, 턱걸이 꿈 해몽

턱걸이는 요즘 많은 남성분들이 즐겨하고 있는 운동 중에 하나다.  턱걸이를 하게 되면 전신의 근육이 발달하고, 특히 어깨의 근육이 발달하면서 넓어지는데, 어깨가 좁은 사람이라면 턱걸이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