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물고기 보는 꿈, 물고기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12. 23.
728x90

꿈에서 물고기를 보는 것은 보통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물고기를 많이 보면 많이 볼 수록 더 큰 행운이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오늘을 이 물고기 꿈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정확하게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거대한-물고기가-헤엄치고-있는-모습
물고기

길몽

큰 물고기 보는 꿈

꿈에서 큰 물고기를 보면, 정말 징그러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조만간 어떤 우연한 일로 인해서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그로 인해 큰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라면 로또 번호를 맞추러 갈 것 같습니다.

 

맨손으로 손으로 물고기 잡는 꿈

꿈에서 자신이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았다면 쾌감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능력을 높게 평가받고, 그로 인해서 출세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을 실력이라면, 출세해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아도 쾌감이 좋을 것 같은데, 그물 또는 투망으로 고기 잡는 꿈은 더욱 쾌감 있고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은 돈에 대한 집착이 강하고,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든 방법을 동원한다고 해도 나쁜 수단으로는 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물고기 꿈

꿈에서 작은 물고기를 본다면, 정말 귀여웠을 것 같습니다. 작은 물고기 꿈의 의미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간색 물고기 꿈

꿈에서 빨간색 물고기를 보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연인이 있는 사람은 연인과 더욱 사랑이 빠져들 것이고, 연인이 없는 사람은 천생연분의 연인을 만나게 되어 깊은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이 빨간색 물고기가 매우 진한 빨간색이었다면, 질병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항에 물고기가 가득 있는 꿈

어항이나 수족관에 물고기가 가득 있는 꿈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계획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앞으로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항 반길

화려한 물고기 꿈

꿈속에서 화려한 색을 가지고 있는 물고기를 보는 꿈은 양날의 검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반흉 반길로 해석이 되며, 현재 몸이 아픈 사람이 화려한 물고기 꿈을 꾸면 회복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길몽이 되겠지만, 현재 몸이 건강한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질병에 걸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태몽

검은색 물고기 꿈

꿈에서 검은색 물고기를 보면, 그냥 아무 의미 없는 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은색 물고기가 어느 정도 큰 크기였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조만간 건강한 아들을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물고기 보는 꿈, 물고기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물고기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므로 분명 좋은 소식이 올 것입니다.

 

 

맑은 물 꿈, 물 꿈 해몽

물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라고 불리는 만큼 생명체가 살아가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자원이다. 물이 없는 세상이 다가온다면 아주 끔찍한 세상이 열릴 것만 같다. 물 꿈은 로또 꿈이라는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