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삶은 밤 꿈, 밤 꿈 해몽 풀이 정리

by 제이[Jay] 2022. 2. 14.
728x90

오늘은 꿈에서 밤송이가 떨어졌는데, 그것을 주워서 까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신기한 점은 밤의 맛까지 그대로 느껴졌다는 것입니다. 밤은 꿈속에서 보통 재물, 달성, 상승 등을 의미합니다. 이 점만 본다면, 정말 긍정적인 내용의 꿈인데요. 그럼 오늘은 삶은 밤 꿈 또는 밤 꿈 해몽 풀이 정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밤에 관한 꿈 지금 시작합니다.

갈색-밤송이-안에-갈색-알밤이-세-개-들어있는-모습

길몽

삶은 밤 꿈

꿈에서 삶은 밤이 나오거나 먹는 꿈은 현재 자신의 행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 시기에는 어떤 일을 해도 잘 풀리게 되므로 평소에 도전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면, 지금 당장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분명히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알밤을 받는 꿈

꿈에서 알밤을 누군가로부터 받았다면, 이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오랫동안 소망했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면,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밤 먹는 꿈

꿈에서 평범한 밤을 먹는 꿈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머지않아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밤을 먹는 꿈

꿈에서 알이 큰 밤을 먹는 꿈은 조만간 횡재수가 터지게 되고, 그로 인해서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에 투자를 즐겨하는 사람에게는 큰 호재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밤 줍는 꿈

꿈에서 평범한 밤을 줍는 꿈은 현재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밤 사는 꿈

꿈에서 밤을 사는 꿈은 조만간 어떤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좋은 기회를 얻고,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두운 밤에 밤을 줍는 꿈

꿈에서 어두운 저녁 밤에 밤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상황은 어렵지만, 점점 잘 풀리게 되면서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역전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은 힘들더라도 조금만 인내하시길 바랍니다. 분명히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밤 까는 꿈

꿈에서 밤을 까는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어떤 소식을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계시다면, 조금만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기쁜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군밤 먹는 꿈

꿈에서 군밤을 먹는 꿈은 현재 연인이 있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꿈입니다. 조만간 어떤 때보다도 서로 간의 뜨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떨어진 밤을 만지는 꿈

꿈에서 떨어진 밤을 만지는 꿈은 횡재수의 의미가 있으며, 조만간 우연한 일로 인해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밤나무에서 밤송이를 따는 꿈

꿈에 밤나무에서 밤송이를 따는 꿈은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오랜 염원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력하는 자에게 이길 것은 없습니다. 지금처럼 지속적으로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밤을 먹고 황금 똥을 싸는 꿈

꿈에서 밤을 먹고 황금 똥을 싸는 꿈은 생각만 해도 어이없는 꿈이지만, 정말 좋은 길몽입니다. 대박 꿈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현재 자신의 일이 큰 성과를 얻게 되고, 그로 인해서 탄탄대로를 걷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밤을 주머니에 넣는 꿈

꿈에서 밤을 주머니에 넣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은 평소 주변의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생기고,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태몽

큰 밤을 줍는 꿈

꿈에서 알이 정말 큰 왕 밤을 줍는 꿈은 장래에 유명한 인물이 될 아들을 출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밤을 소쿠리에 가득 담는 꿈

꿈에서 밤을 주워서 소쿠리에 가득 담는 꿈은 머지않아 몸이 건강한 딸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느끼는 것이 있지만, 정말 몸이 건강한 게 최고입니다. 돈은 그다음입니다.

 

빛나는 밤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꿈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밤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조만간 머리가 영특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지금 까지 삶은 밤 꿈 또는 밤 꿈 해몽 풀이 정리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밤 꿈은 다른 꿈들에 비해서 유독 태몽에 관련된 꿈이 많았는데요. 좋은 밤 꿈꾸시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냄새나는 꿈, 냄새 꿈 해몽

꿈에서 가끔 냄새를 맡는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현실에서도 좋은 냄새와 나쁜 냄새가 있듯이 꿈에서도 좋은 냄새와 나쁜 냄새는 존재한다. 꿈에서도 후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