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나는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4. 29.
728x90

나는 오늘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다. 어찌나 생생하던지 너무 설레고 즐거웠다. 꿈속에서의 오감은 이상하게도 너무 현실 같아서 재밌다. 꿈의 내용은 이렇다. 오른손을 봤는데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있었다. 나는 선풍기를 작동시켰고 하늘을 날기 시작했다. 보통 하늘을 나는 꿈이면 내 마음대로 조종하기 힘들기 마련이다. 그런데 이번의 꿈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내가 생각하는 곳으로 잘 날아다녔기 때문이다. 높은 빌딩들이 모여있는 곳의 사이로도 날아보고 도시 외각의 산 위로도 날아보고 산의 능선을 따라서 날아도 보았다. 꿈이 너무 생생했기에 기억에 남은 꿈이었다. 한참을 날아다니다가 지상으로 착륙을 했는데 선풍기가 고장 나 버렸다. 아마도 일회용품이었나 보다.

하늘을 나는 꿈

지금 현재 하는 일이 있다면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탄탄대로를 걷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기분 좋게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뜻을 세계에 널리 펼치게 되고 자신감이 상승하여서 매사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권력과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될 것을 암시하고,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합격하게 되고,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승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인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연인과의 애정운이 크게 상승하면서 서로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하늘을 날며 아래를 구경하는 꿈

지금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직급이 상승하여 출세를 하게 되고, 무직이라면 좋은 직업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날개가 생겨서 하늘을 나는 꿈

지금 현재 원하는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되고, 재물운도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만약 날개가 황금색이었다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팔로 날갯짓을 하며 하늘을 나는 꿈

지금 현재 하는 일에 있어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한다면 결국에는 최고의 명예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앞으로의 일에 의견 충돌이 생겨서 언쟁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정면으로 승부한다면 좋을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좋은 기회들이 많이 찾아와서 좋은 여건이 형성되지만, 갈등이 많이 생겨 도중에 실패의 위험성도 높아진다.

하늘을 날다가 떨어지고를 반복하는 꿈

지금 당장의 결과를 얻기는 힘들지만 조금씩 발전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하늘을 날아 별을 따는 꿈

현재의 직업이 공무원이라면 앞으로 훌륭한 인재가 되는 것을 의미하고 무엇을 준비하는 중이라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나비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지금 현재 원하는 것이 있다면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기쁜 소식도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말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지금 현재 정치적인 일을 하고 있다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무엇을 준비하는 중이라면 합격운이 크게 상승함으로 결과가 좋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