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큰 벌레 꿈, 벌레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4. 30.
728x90

오늘은 꿈에서 큰 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 벌레의 종류는 잘 모르겠지만 징그럽게 생겼었다. 크기는 손바닥 크기 정도 했는데 더듬이가 너무 싫었다. 어느 큰 배관으로 보이는 배경에서 나는 일방통행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손바닥보다 살짝 큰 벌레가 나타나서 내 앞길을 막았다. 난 피해보려고 했는데 벌레는 가만히 있었다. 배관속이고 일방통행으로 가야 했기 때문에 피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난 벌레를 잡기로 결심했다. 어찌어찌 벌레를 잡았더니 갑자기 변기통이 생겼다. 나는 변기통에 빠르게 벌레를 집어넣고 물을 내렸다. 그러자 변기통 안의 물들이 사방으로 튀면서 벌레는 깊은 변기 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큰 벌레를 보는 꿈

앞으로의 일에 나쁜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사소한 일이 큰일이 될 수도 있다. 또한 몸의 건강상태가 악화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 흉몽이다.

벌레를 죽이는 꿈

지금 현재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말끔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고, 경쟁에서 이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현재 어려운 일에 처해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되고, 그로 인해 행복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지금 현재 가지고 있는 질병이 말끔하게 사라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거미줄에 걸린 벌레를 구하는 꿈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게 되거나 나쁜 음모나 계락을 발견하고, 사전에 제거한 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벽장에서 벌레들이 나오는 꿈

현재 어떤 일을 진행 중이라면 그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개미가 벌레를 운반하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줄 사람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조그마한 힘들이 모여 큰 재물이 되고 재산이 될 징조의 꿈이다.

새가 벌레를 잡아먹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저절로 굴러 들어오게 되면서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지나치게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벌레가 하늘을 나는 꿈

좋은 소식이 찾아오고 건강의 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귀인이 찾아오거나 애정운이 상승하여 애인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이불에 벌레들이 있는 꿈

경제적으로 손실이 생기게 되고 안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몸에 벌레가 기어 다니는 꿈

징그러운 벌레가 몸에 붙었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고, 무섭지 않은 벌레가 몸에 붙었다면 길몽으로 해석되어서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런데 징그러운 벌레가 붙었어도 기분이 좋았다면,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말한다.

많은 벌레를 보는 꿈

현재 자신에게 근심 걱정이 많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이다.

벌레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아이를 유산할 수도 있고 기형아가 출산될 수도 있는 흉몽이다.

음식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병에 걸릴 위험을 암시하는 꿈이고 그로 인해 고생하게 되는 꿈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