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다이아몬드 받는 꿈, 다이아몬드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5. 2.
728x90

오늘은 꿈에서 다이아몬드 받는 꿈을 꾸었다. 꿈의 배경은 어느 마을의 작은 예술작품 대회였는데, 실제로 나의 취미는 사진이라서 사진으로 대회에 참여했다. 대회의 우승 상품은 비비탄 총알 만한 다이아몬드 한 조각이었다. 그리고 준우승 상품은 나이키 쇼핑 가방이었다. 꿈이라 그런지 결과는 빠르게 나왔고 나는 1등을 했다. 그리고 작은 상자에 담겨있는 다이아몬드를 받았다. 그리고 대회장에서 나오는데 경보음이 발생하더니 사람들이 다 도망갔다. 그래서 나는 대회장으로 다시 돌아갔고 땅에 떨어져 있던 작은 다이아몬드 조각을 한 움큼 쥐고 나이키 가방도 가지고 대회장에서 빠져나왔다. 그리고 나는 집에 돌아와서 손을 펴고 손위에 올려져 있는 수많은 다이아몬드 조각을 보고 미소를 지었다.

다이아몬드 받는 꿈

태몽이라면 귀한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태몽이 아니라면 현재 속해있는 조직에서 크게 성공해 출세하면서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 줍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면서 예상치 못한 행운들이 찾아오면서 큰돈과 재물들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 훔치는 꿈

태몽이라면 귀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고, 태몽이 아니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출세하게 되며 그로 인해 재물과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손에 다이아몬드가 있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들이 찾아오면서 큰돈과 재물들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손에 다이아몬드가 가득 있는 꿈

손에 다이아몬드가 있는 꿈보다는 더 큰 행운이 찾아오면서 더 큰돈과 더 많은 재물들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꿈

자신의 능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그로 인해 명성을 떨치게 되며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를 주는 꿈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바다에서 다이아몬드를 발견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면서 큰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연구나 학문에 집중해서 일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상자 속에 다이아몬드가 가득 있는 꿈

집안에 큰돈과 재물들이 저절로 굴러들어 오게 되고, 재산이 크게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를 씻는 꿈

좋지 않았던 과거의 일들은 빠르게 지나가고,기분 좋게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거는 꿈

사회에서 봉사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또는 종교적으로도 활동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장롱에 다이아몬드가 가득 있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게 되면서 뜻밖의 큰 재물을 얻게 되고, 집안에 우환은 사라지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는 꿈

애정운이 크게 상승하면서 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 깊은 사랑을 나누게 되고 짝이 없는 사람이라면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 꿈이다. 만약 태몽이라면 장래에 큰 일을 하게 되는 아들을 낳게 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엄지손가락에 끼는 꿈

능력이 출중한 지도자가 되어 수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되고, 재물운도 크게 상승하면서 큰돈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별이 다이아몬드가 되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면서 예상치 못한 곳으로부터 큰돈과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