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5. 4.
728x90

어느 날 꿈에서 나는 무인도를 향해 생존 수영을 했다. 너무 무서웠고 생생해서 아직도 기억에 각인되어 있다. 꿈에서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나 이렇게 셋은 아파트를 오르고 있었다. 그러던 도중 계단 창문을 바라보니 거대한 파도가 덮치더니 주변은 바다로 변해버렸고 아파트는 침수되기 시작했다. 나와 부모님은 허겁지겁 계단을 오르기 시작했고 드디어 집에 도착했다. 하지만 물은 집까지 차올랐고 결국 우리 셋은 밖으로 빠져나가서 수영을 시작했다. 검은 하늘에 태풍이 불던 하늘이었는데 수영을 시작하자 갑자기 하늘이 맑아졌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 무인도로 보이는 작은 섬이 보였다. 부모님과 나는 재빨리 무인도를 향해 생존 수영을 했고 다행히도 무인도로 도착했다. 도착하니 또 바로 배경이 바뀌었다. 부모님은 야자나무 밑에서 의자는 또 어디에서 가지고 왔는지 의자에 앉아서 빨대가 꼽혀있는 주스를 마시고 계셨다. 그런데 갑자기 일본인 여자애가 오더니 일본어로 말을 걸어왔다. 대화의 내용은 잘 기억이 나질 않았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지금 까지 바라고 바랬던 오랜 꿈이 성공적으로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으로 부유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다.

격렬한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현재 해결되지 않고 있는 복잡한 문제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이 복잡한 문제들은 쉽게 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잔잔한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양면의 칼날을 가지고 있는 꿈이다. 행운이 상승하여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릴 수도 있지만 안 좋게 풀린다면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가 틀어져서 멀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인과 수영하는 꿈

꿈의 내용은 달콤하겠지만 나쁜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다. 자신이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수영으로 해안가에 도달하는 꿈

이 꿈은 목표 달성을 의미하는 꿈이며, 지금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수영으로 해안가에 도달하지 못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 틀어져서 계획의 완료가 지연되거나 마무리가 점점 더 멀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늘에서 수영하는 꿈

현재 자신의 창의성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한 가까운 장래에 자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꿈이다.

바다에서 헤매면서 수영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의 감정이 여유롭지 못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실제로 감정의 긴장상태가 고조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강에서 수영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어떤 한 사람에게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그로 인해 현재 자신이 인생의 방향도 못 잡고 허우적거리고 있음을 알려주는 경고성 꿈이다.

찬물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어떤 위험이 찾아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당분간은 주변을 잘 살피고 주의해야 한다.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건강운이 상승하면서 실제로 자신의 건강이 좋아지고, 생활의 질이 높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더러운 물에서 수영하는 꿈

현재 자신의 몸상태가 악화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건강관리에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여러 사람과 수영하는 꿈

누군가와 함께 동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동거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수영하는데 앞으로 못 가는 꿈

실제로 어떤 일을 해도 계획대로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나체로 수영하는 꿈

타인의 간섭으로부터 벗어나 혼자 자유를 만끽하며, 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