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무인도 꿈, 섬꿈 해몽

by 제이[Jay] 2021. 5. 5.
728x90

이번 꿈 내용은 저번의 꿈 내용이지만, 내용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 언급하도록 하겠다. 집이 물에 잠겨 부모님과 나는 집 밖으로 나가 생존 수영을 했다. 배경은 바다였고, 파도가 거세고 태풍이 몰아쳤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이 금방 잠잠해졌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 외딴섬이 보였다. 나와 부모님은 그 섬까지 수영해서 갔고 해안가에 도착했다. 그러자 배경이 바뀌더니 부모님은 야자수 밑에서 주스를 드시며 의자에 앉아서 쉬고 있었다. 그러던 중 어떤 일본인이 와서 말을 걸었는데 내용은 잘 기억이 나지 않았다.

바다-한-가운데-작은-섬이-있는-모습
무인도1

수영을 해서 섬으로 가는 꿈

현재 자신의 자존감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는 운세가 상승하고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으며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 꿈 해몽

무인도에 가는 꿈

실제로 자신의 주변 환경으로부터 고립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지금 당장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경고성 꿈이다.

섬을 발견하는 꿈

현재 자신의 눈 앞에는 현실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현실은 뒷전이고 이상만 따라가고 있다는 것을 경고해주는 경고성 꿈이며 자신의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을 하면서 실패를 맛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이아몬드 받는 꿈, 다이아몬드 꿈 해몽

혼자 섬에 있는 꿈

주변의 환경으로부터 자신이 따돌림을 당해서 외톨이가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외톨이가 되는 것이 두려워서 자신의 생각을 주변의 사람들에게 곧바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억누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이 기도 하다.

누군가와 섬에 있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섬에 있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발전하여 우애가 깊어지거나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싶다는 심리상태를 꿈으로 표현한 심리 몽이다.

모르는 사람과 썸 타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바다에-작은-섬이-있는-모습
무인도2

섬에 갇히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따돌림을 받아 외톨이가 되어 고독한 환경을 조성하게 되거나 원하는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바다에서 섬이 솟아나는 꿈

자신의 지위나 신분이 급 상승하게 되거나 명예를 얻어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무인도에서 비싼 물품을 발견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어 큰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핸드폰 줍는 꿈, 핸드폰 꿈 해몽

섬이 가라앉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불만과 불안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는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섬을 찾고 있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에 비해 높은 목표를 설정을 하고 그것을 실행하면서 큰 실패를 맛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바다-위에-섬이-있는-모습
무인도3

먼 곳의 섬을 바라보는 꿈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틀어져서 복잡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많은 섬을 보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로 인해 주변의 가까웠던 사람 누군가와는 이별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섬으로 이사 가는 꿈

현실의 생활에서 정신적으로 크게 힘들고, 스트레스와 중압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이사 가는 꿈 해몽, 이사 꿈 해몽

이름 모를 섬에 가는 꿈

현재 가지고 있는 병이 있다면, 병이 호전되고 건강상태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섬과 섬 사이를 단숨에 점프하는 꿈

어떤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과를 올리게 되고 그로 인해 명성을 떨치게 된다. 한마디로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