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몸에 칼맞는 꿈, 칼에 찔리는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12. 4.
728x90

꿈에서는 끔찍한 일이 일어날 수도 아주 행복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칼 맞는 꿈은 정말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몸에 칼 맞는 꿈 또는 칼에 찔리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이 됩니다. 이 꿈은 로또라고도 불리는데요. 칼에 맞고 피를 흘렸다면, 더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보통 괴한에게 칼에 찔리는 꿈을 많이 꾸는데,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흰색-테이블-위에-검은-손잡이의-날카로운-칼이-올려져있는-모습

길몽

배에 칼 맞는 꿈

칼에 배를 찔리는 것은 현실적을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정말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칼을 맞고 피를 흘렸다면, 조만간 자신이 현재 하는 일에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그로 인해서 큰돈과 재물 그리고 명성을 한 번에 얻게 될 것입니다.

 

허벅지에 칼 맞는 꿈

생각만 해도 정말 큰 고통이 뒤따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꿈은 꿈이니까요. 그리고 이 꿈은 정말 좋은 길몽이고, 조만간 우연한 계기로 인해서 큰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허리에 칼 맞는 꿈

부위 중에서도 허리는 정말 제일 아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이고, 조만간 자신에게 좋은 행운이 뒤따라고에 되고, 그로 인해서 작은 돈이라도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에 칼 맞는 꿈

팔에 칼 맞는 맞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되지만, 다행히도 손에 칼 맞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계획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명성과 재물을 한꺼번에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등에 칼 맞는 꿈

몸에 칼을 맞았다고 해서 모두 다 좋은 길몽은 아닙니다. 꿈속에서 등에 칼을 맞았다는 것은 조만간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 주변 사람들을 잘 살펴보고 경계를 늦추지 않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얼굴에 칼 맞는 꿈

꿈에서 얼굴은 평판을 의미하는데, 얼굴에 칼을 맞았다는 것은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주변을 잘 살펴보고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팔에 칼 맞는 꿈

조만간 자신의 주변 지인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주변에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사랑을 아끼지 말고, 잘 보살피길 바랍니다. 

 

옆구리에 칼 맞는 꿈

옆구리를 칼에 찔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자신의 은밀한 비밀을 누군가에게 들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주변의 가까운 사람 누군가와 사이가 틀어지게 되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가장 무서운 적은 가장 가까웠던 사람이 자신에게 등을 돌릴 때입니다. 비밀은 가족 이외에는 발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몸에 칼 맞는 꿈, 칼에 찔리는 꿈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사람 칼 맞는 꿈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아빠가 쓰러지는 꿈, 아빠 꿈 해몽

아버지라는 존재는 집안의 기둥이자 가족에게는 정신적 지주인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아무리 꿈이라도 꿈에서 아버지가 쓰러지는 꿈을 꾼다면, 정말 속상할 것입니다. 꿈에서 아버지가 주는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