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얼굴 맞는 꿈, 맞는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12. 5.
728x90

꿈에서는 죽는 꿈도 맞는 꿈도 자주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속이라고 할지라도 맞으면 그 아픔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맞는 꿈은 보통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며, 실제로 다툼에 휘말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얼굴 맞는 꿈, 맞는 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한손으로-주먹을-쥐고-있는-모습
주먹

길몽

일방적으로 맞는 꿈

일방적으로 맞는 것은 정말 서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꿈속에서 일방적으로 맞는 꿈은 조만간 큰돈과 재물이 생기게 되고,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이 맞는 꿈

조만간 자신에게 통쾌한 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서 그 하루가 행복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맞는 꿈

상상만 해도 정말 찌릿찌릿하고 아픈 꿈입니다. 내용과는 달리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재 자신의 행운이 크게 상승하여 앞으로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뺨 맞는 꿈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 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승승장구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성에게 맞는 꿈

실제로 이성에게 맞는다는 것은 가슴속 깊이 남을 상처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이성에게 맞는 것은 정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는 이성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흉몽

자식이 맞는 꿈

자식이 누군가에게 맞는다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내용대로 슬픈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고, 이로 인해서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드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무리 힘든 일이 생겨도 휴식을 취하면 좋아질 것입니다.

 

선생님한테 맞는 꿈

누구나 학생 신분일 때는 선생님에게 매맞았던 추억은 하나씩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안타깝지만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실제로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르며, 한동안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일에 휘말리더라도 잠시 휴식을 취하고 한숨을 돌리면, 언젠가는 다시 좋아질 것입니다.

 

얼굴 맞는 꿈

맞았을 때 제일 기분이 나쁜 곳은 얼굴입니다. 얼굴을 맞는 꿈은 시제로도 흉몽으로 해석되고, 조만간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몽둥이로 맞는 꿈

꿈속에서 몽둥이로 빠따 맞는 꿈은 정말 슬프고 아픈 일입니다. 조만간 어떤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힘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얼굴 맞는 꿈, 맞는 꿈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습니다. 그럼 항상 좋은 꿈 꾸시고,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몸에 칼맞는 꿈,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꿈에서는 끔찍한 일이 일어날 수도 아주 행복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칼 맞는 꿈은 정말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몸에 칼 맞는 꿈 또는 칼에 찔리는 꿈은 아주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