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모르는 사람과 썸 타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5. 3.
728x90

오늘은 꿈속에서 모르는 여자가 나왔다. 현재 여자 친구가 있는 나는 이 꿈을 왜 꾸게 됐는지 잘 모르겠지만, 꿈속에서 모르는 여자와 나는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서로 걷기만 해도 좋은 느낌이었다. 분명히 꿈속에서는 얼굴이 보였던 거 같은데 꿈에서 깨고 나니까 얼굴이 전혀 기억나지 않았다. 나는 매일 꿈을 꾸는 탓에 꿈에 사람의 얼굴이 나오면 거의 기억하는 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기억이 나질 않는 것이다. 이상하게 일어나서도 여운이 많이 남는 꿈이었다.

얼굴이-잘-보이지-않는-남성이-오른쪽-손을-뻗고-있는-모습
얼굴 없는 사람

모르는 사람과 썸 타는 꿈

현재 연인이 없는 솔로라면 누군과와 좋은 관계로 발전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좋은 직업을 갖게 되거나 일적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을 좋아하는 꿈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장래에 가까운 사람과 깊은 사랑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랑하는 연인이 이미 있는 사람이라면 서로 간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이 꿈 또한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고, 사랑스러운 연인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이미 연인인 사람은 서로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과 대화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대화 중에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들었다면 앞으로의 장래에 도움이 될 수도 있는 말이다. 반대로 대화 도중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꿈이었다면,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복잡한 기분들이 아직 정리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심리 몽이다.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꿈이다. 고백하는 대상이 동성이었다면 교우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대상이 이성이었다면 연애에 충실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현재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 만나는 상대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사랑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과거에 어려운 일들이 많았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극복하고, 지금까지의 자신은 잊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지금 현재 정신적으로 아주 힘든다는 것을 꿈으로 표현한 심리 몽이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현재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사랑에 대한 동경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만약 동성과 키스하는 꿈이었다면 현재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이 꿈은 자신에 대한 부정을 의미하는 꿈이며, 자신의 나쁜 면을 밀어내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이다.

모르는 사람에게 공격당하는 꿈

현재 지쳐있는 자신의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심리 몽이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내면에서 안 좋은 점을 밀어내려고 하는 심리 몽이며, 꿈속에서 모르는 사람을 제대로 죽였다면 자신의 내면의 성장을 의미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자신의 내면이 좋은 쪽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는 운세가 상승하면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이 떨어지는 꿈

자신의 싫은 내면을 나타내는 꿈이고 현실 도피를 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 몽이다.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그 사람이 동성이었다면 평생을 함께할 친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그 사람이 이성이었다면 애정운이 상승하여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모르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자신의 내면에서 안 좋은 점을 극복하려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다. 자신의 영적 성장을 달성하려는 의미가 담겨 있는 꿈이지만, 그 시기는 가까운 미래가 될 것이다.

 

 

외국어로 말하는 꿈 또는 외국어 꿈에 관한 해몽 풀이 정리 모음

꿈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제대로 배운 기억도 없는 외국어로 술술 말하는 것을 경험한 적이 한 번쯤은 있으실 것입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꿈인데요. 외국어에 관한 꿈의 의미는 보통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