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수학문제 푸는 꿈, 공부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5. 1.
728x90

오늘은 꿈에서 수학 공부를 하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의 나는 수학 문제를 풀고 있었다. 중학교 교실로 보이는 곳에서 역대 선생님이 수학을 가르치고 있었다. 역대라는 별명은 머리가 역삼각형이어서 역삼각형 대가리라는 뜻으로 역대라고 불리는 선생님이었다. 아니 근데 이 선생님은 역사 선생님이었는데? 왜 꿈에서는 수학 선생님으로 나왔지? 그리고 담임도 아니었는데, 꿈에서는 담임으로 등장하셨다. 역대 선생님의 상징인 블랙봉을 곁에 두고 수학을 열심히 가르치고 계셨다. 수학 문제는 어려웠지만 역대 선생님의 가르침에 결국 나는 문제를 풀고 말았다.

빨간-옷을-입고-있는-여성이-칠판에-분필로-필기하는-모습
필기

교실에서 공부하는 꿈

경찰서나 공공기관에 출석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고, 자신이 해결하기 버거운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공부하는 꿈

현재 자신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구설수에 오를 가능성도 있어서 항상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책상에서 공부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에게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그 문제를 극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즐겁게 공부하는 꿈

현재 충분히 노력을 하고 있고 성공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차있는 심리 몽이다. 공부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공부를 더 열심히 한다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반면 공부하는 게 즐겁지 않았다면 일상에 지쳐 있음을 의미하는 심리 몽이다.

수학 공부를 하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나 과제를 해결하고 싶어 하는 심리 몽이다. 또는 절호의 기회로도 말하며 현재 하고 깊은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게 성공의 지름길이다.

수학 문제를 푸는 꿈

지금 현재 자신이 안고 있는 갈등과 문제들이 말끔하게 해결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영어 공부를 하는 꿈

4차원 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미지의 영역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공부를 가르치는 꿈

주변의 환경이 빠르게 변하여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심리 몽이다.

선생님과 친구들이 모여서 함께 공부하는 꿈

지금 현재 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이 의도한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복잡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공부를 열심히 하는 꿈

자식이 있다면 아이의 장래가 학자나 연구 쪽에서 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책을 활짝 펴놓고 공부하는 꿈

자신에게 방대한 지식이 쌓이고 성과를 거둬서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과학 공부를 하는 꿈

직장 내에서 승진을 하여 책임을 지게 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 추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학이 공부하고 있는 방으로 날아오는 꿈

새로운 분야에 몰두하게 되고 이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어 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공부하는데 방울새 소리가 들리는 꿈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다면 그 일에 대한 성적이 올라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한 주변에서 유용한 정보와 좋은 소식들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방석에 앉아서 공부하는 꿈

학업운이 상승하면서 어떤 공부를 하던지 성적이 향상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당근 써는 꿈, 당근 꿈 해몽 풀이 정리

맛은 모르겠고 건강에 매우 유익한 채소 당근을 꿈에서 보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 당근이 꿈에서 의미하는 것은 보통 재물, 달성, 행운 등을 의미합니다. 이 세가지만 보더라도 아주 좋은

kd91013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