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친구 만나는 꿈, 친구 꿈 해몽

by 제이[Jay] 2021. 4. 28.
728x90

오늘은 꿈속에서 친구 만나는 꿈을 꾸었다. 꿈에서 본 친구는 대학교 동기인 여자 사람 친구다. 이 친구와는 별로 친하지도 않고 내가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왜  꿈속에 나왔는지 영문을 모르겠다. 꿈의 내용은 이렇다. 친구는 어떤 집의 거실 침대에 누워서 이불을 덮고 TV를 보고 있었고, 나는 화장실에서 샤워가 막 끝난 후에 중요부위만 수건으로 가리고 나왔다. 그러자 그 친구는 나를 바라보았고 나는 복근을 자랑하듯이 배에 힘을 주면서 거실로 걸어갔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꿈이었다. "얘가 왜? 뜬금없이 나오는 거지? 나 얘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친구와 연락을 안 한 지 10년이 넘었다는 거다.

차례

  • 친구 만나는 꿈
  • 옛 친구 만나는 꿈
  • 친구와 대화하는 꿈
  • 친구와 싸우는 꿈
  • 친구에게 책을 빌리는 꿈
  • 길에서 우연히 친구를 만나는 꿈
  • 친구를 죽이는 꿈
  • 친구 집에 가는 꿈
  • 친구에게 화내는 꿈
  • 친구가 임신하는 꿈
  • 친구에게 장난치는 꿈
  • 친구와 달리는 꿈
  • 친구가 결혼하는 꿈
  • 죽은 친구를 보는 꿈
  •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가 죽는 꿈
  • 친구가 자신을 보고 웃는 꿈

태양이-내리쬐는-아래에서-사람-네-명이-어깨동무를-하고-있는-모습
사람들

친구 만나는 꿈

뜻밖의 귀인이 찾아와 큰 도움을 받고 어떤 일에서도 큰 성과를 거둬서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는 꿈, 동창 꿈 해몽

옛 친구 만나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충고나 조언을 듣고, 진솔한 인생 상담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전 애인 꿈, 옛 연인 꿈 해몽

친구와 대화하는 꿈

실제로 두 사람이 함께 어떤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와 싸우는 꿈

현재 어떤 사람과의 갈등이 있다면 곧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내가 때리는 꿈, 때리는 꿈 해몽

친구에게 책을 빌리는 꿈

꿈에서 책을 빌려준 친구와 우애가 깊어지거나 애정이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길에서 우연히 친구를 만나는 꿈

여러 사람들이 모여 함께 회의를 하거나, 잊고 지냈던 옛 친구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를 죽이는 꿈

실제로 어떤 일을 계획하고 있거나 하고 있다면 그 경쟁에서 승리하게 되고, 마음먹은 일들은 뭐든지 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죽는 꿈, 죽는 꿈 해몽

친구 집에 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지인의 도움으로 일이 성공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에게 화내는 꿈

실제로 새로운 친구가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태몽일 가능성이 있는 꿈이다. 또는 재물운이 상승하여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에게 장난치는 꿈

평소에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심리 몽이다.

친구와 달리는 꿈

공동의 명의로 회사를 설립하여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턱걸이 하는 꿈, 턱걸이 꿈 해몽

친구가 결혼하는 꿈

자신과 친구에게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애정운이 상승하여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결혼 하는 꿈, 결혼 꿈 해몽

죽은 친구를 보는 꿈

현재 자신이 소망하는 일이 있다면 그 소망이 순조롭게 일루어 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상 만나는 꿈, 조상 꿈 해몽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가 죽는 꿈

현재 경쟁자가 있다면 그 경쟁자를 꺾고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귀신과 싸우는 꿈, 귀신 꿈 해몽

친구가 자신을 보고 웃는 꿈

대낮에 친구들과 모여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728x90

댓글